6 musica e

Beatles: If I fell

필자 (匹子) 2021. 2. 10. 17:58

다음을 클릭하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.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vq78BDwCujs

 

만약 내가 그대를 사랑하게 된다면
그대는 이를 사실이라고 믿어주겠어요?
나를 도와주세요.
이해해주고
언젠가 나는 사랑에 빠졌기 때문이지요.
사랑은 더 많은 것임을 느꼈지요.
그럼 다만
손을 잡고
내 심장을 바친다면
그대를 위해서
나는 확신하게 되겠지요.
바로 처음부터
그대가
그미보다 더 많이 나를 사랑할 거라고

If I fell in love with you 

Would you promise to be true 

And help me 

Understand 

'Cause I've been in love before 

And I found that love was more 

Than just 

Holding hands

If I give my heart 

To you 

I must be sure 

From the very start 

That you 

Would love me more than her

 

내가 그대를 신뢰하게 되면

오 제발
떠나서 숨지 마세요.
나 또한 당신을 사랑한다면
오 제발
그미처럼 내 자존심에 상처주지 마세요.
왜냐면 나는 당시 고통을 참을 수 없었거든요.
그러면 나는
슬플 거예요.
나의 새로운 사랑이 헛된 것이라면

 

If I trust in you 

Oh please 

Don't run and hide 

If I love you too 

Oh please 

Don't hurt my pride like her

'Cause I couldn't stand the pain 

And I 

Would be sad 

If our new love was in vain

 

그러니 바랄게요, 당신이 바라보기를
내가
기꺼이 당신을 사랑하게 되리라고
그리고 그미가
울게 될 것을.
만약 그미가

 

So I hope you see 

That I 

Would love to love you 

And that she 

Will cry 

When she…

 

그러니 바랄게요, 당신이 보게 되리라고
즉 내가
그대를 기꺼이 사랑하게 되는 것을
그리고 그미는
울게 되리라는 것을
우리가 둘이라는 것을 그미가 알게 된다면
내가 고통을 참을 수 없었으므로
내가
어쩌면 슬퍼할지 몰라요

만약 우리의 새로운 사랑이 헛된 것이라면, 

 

So I hope you see 

That I 

Would love to love you 

And that she 

Will cry 

When she learns we are two

'Cause I couldn't stand the pain 

And I 

Would be sad 

If our new love was in vain

 

'6 musica 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Les Harmonies des Bois 숲의 하모니, 두 번째 곡  (0) 2021.06.12
Sting: Shape of my Heart  (0) 2021.06.07
Beatles: A Day in the Life  (0) 2021.02.06
John Denver: Annie's Song  (0) 2021.01.02
Justin Hayward: Broken Dream (독일어 역)  (0) 2020.07.26